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marketing ,비욘드 marketing ,아모레퍼시픽,에코marketing > eaea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aea2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marketing ,비욘드 marketing ,아모레…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마케팅,비욘드 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pptx






Download :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마케팅,비욘드 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pptx( 99 )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마케팅,비욘드 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 ,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마케팅,비욘드 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비욘드 beyond 이니스프리 엘지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 화장품 마케팅 비욘드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에코마케팅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marketing ,비욘드 marketing ,아모레퍼시픽,에코marketing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marketing ,비욘드 marketing ,아모레퍼시픽,에코marketing


,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20화장품,마케팅,비욘드%20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_pptx_01.gif ,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20화장품,마케팅,비욘드%20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_pptx_02.gif ,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20화장품,마케팅,비욘드%20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_pptx_03.gif ,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20화장품,마케팅,비욘드%20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_pptx_04.gif ,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20화장품,마케팅,비욘드%20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_pptx_05.gif ,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20화장품,마케팅,비욘드%20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_pptx_06.gif

순서
설명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화장품,마케팅,비욘드,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서론
(1) 비욘드 기업선정배경
(2) 화장품 시장現況
(3) 비욘드 기업introduction
(4) 비욘드 제품introduction

2. 본론
(1) 비욘드 SWOT 分析(분석)
(2) 비욘드 STP 分析(분석)
(3) 비욘드 마케팅믹스 4Pstrategy

3. conclusion
(1) 비욘드 향후전망
(2) strategy제안
_SLIDE_3_
서론
(1) 비욘드 기업선정배경
(2) 화장품 시장現況
(3) 비욘드 기업introduction
(4) 비욘드 제품introduction
_SLIDE_4_

선정이유
세계 동물단체
PETA 발표에 따르면
대부분의 유명 화장품회사들이
동물實驗(실험) 시행
사람과 자연 그리고 동물이
함께 아름다워지는 친環境 에코 브랜드를
지향하는 국내 화장품 기업
비 욘 드 beyond
_SLIDE_5_

시장現況

전체 시장규모
16조 6,000억
전체기준
(약 16조 6,000억)
국내기준
(9조 6,280억)
LG생활건강
뷰티사업부
1조 4,790억
8.9%
15.36%
비욘드
814억(5.5%)
0.5%
0.85%
더페이스샵
4,067억(27.5%)
2.5%
4.22%

국내2위
_SLIDE_6_

기업introduction
에코철학
“당신도 자연의 일부이며, 스스로 아름다워질 수 있고 그 아름다움에 대한 모든 해답과 지혜는 자연에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_SLIDE_7_

제품introduction

총 17개의 제품라인
스킨 / 바디 / 헤어 / 메이크업으로 세분화
→ 기능별 Product Map
BEST PRODUCT
_SLIDE_8_
본론
(1) 비욘드 SWOT 分析(분석)
(2) 비욘드 STP 分析(분석)
(3) 비욘드 마케팅믹스 4Pstrategy
_SLIDE_9_

SWOT 分析(분석)
STRENGTH
1) 통합 ESH 체계 구축
Environment : 그린경영
Safety : 안전경영
Health : 건강증진
2) 전사…(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ea.co.kr All rights reserved.